이미 카페 손님과 술 손님이 각각 테이블에 앉아서 다른 분위기를 내고 있었어요. 서울230이 카페일때는 수제꽃차 및 다양한 수제디저트메뉴가 많으니 참고바라요. 밖에서 않을 보면 따뜻하고 색다른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가 슬쩍슬쩍 보이는데요.
‘추천 TOP 10’의 다른글
술을 자주마시는 편은 아닌데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이날은 몇번이나 와인을 주문했어요. 달짝지근한 와인이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왜 비기너와인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저무는 햇빛과 함께 와인한잔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건대에 이런 가게들이 있어서 더 자주 놀러오는 것 같아요. 동남아 펍을 연상시키는 ‘미스싱가포르’.
. 미완성 부천상동점
- 실내와 야외로 구성되어있는데 야장도 같이 이용할수있어요.
- 안에 가지랑 오뎅 들어있었는데 양념이 깊게 베어서 그런가 고추의 알싸한 매콤한 맛이 올라오더라고요.
- 테이블, 테라스, 프라이빗 공간 까지 아늑한 분위기가 훌륭해 뭔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장소에요.
- 메뉴의 이름만으로도 군침이 흘렀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루프식스의 방향은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친구와, 연인과, 동료들과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후기에도 와있듯이 결코 한분한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며, 최고의 시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1. 젋고 캐주얼한 그리고 Young한 루프식스2030의 느낌에 맞게 더 젊고 캐주얼하게 그리고 신나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방문자수Total
곱도리탕은 먹어봤는데 대창들어간건 첨이예요. 여기 비법소스가 들어갔다니 다른곳에서와는 맛비교불가일것 같아요. 군대 전역한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먹고 온 술집 서른즈음에 신촌의 터줏대감 같은 술집으로 이름…
매장은 완전 넓었고 조명이 예뻐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답니다! 좌석들도 편하고 내부가 예뻐서 약간 실내 캠핑장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10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거리였고 근처가 다 비슷한 느낌의 가게들이지만 사사이는 다른 곳에 비해 매장 앞이 넓고 아주 깨끗했어요. 오술차는 오픈키친형 심야식당으로 손님 앞에서 직접 조리하여 내어주는 대면수작요리주점입니다. 술과 한잔 곁들어 먹기에부담이 없는 가성비와, 유흥사이트 손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하였습니다.오술차 강쇠란?!
홍대 술집 조선시대, 조선시대라는 컨셉이 분명하고 분위기가 좋은 이색 술집이었어요. 분위기만 좋은 게 아니라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해 기분 좋은 저녁을 보내고 왔습니다. 독특한 컨셉에 흥겨운 분위기, 안주가 맛있는 술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곳입니다. 홍대 술집 조선시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홍대술집 조선시대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려가는 길부터 화려한 게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원래는 딴따라 김씨안씨였는데 독두… 최근에 계속 가고 싶었는데 갈 때마다 만석이라 방문 실패한 신촌 술집 기중상점 7시 근처에 가면 자리가 … 주말에 친구들과 도서관 갔다가 저녁겸 술 먹으러 찾아온 신촌 술집 단골손님 신촌역 술집 단골손님은 신촌… 일정상 저녁을 9시 다 돼서 먹으려니 밥집들이 다 문을 닫아서 그냥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안주로 배 채우러…